회원가입 (의료진)

약관 동의

안녕하세요. 선생님,
본 사이트는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이하 사노피)가 지원하는 희귀질환 진단 프로그램의 검사 수탁 기관이 제공하는 무료 진단 테스트 요청 사이트입니다.

본인은 아래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의료진 확인서를 모두 확인하고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필수 약관에 모두 동의 합니다.

[ 제1장 총칙 ]

 

제1조(목적)
1) 이 약관은 ㈜에스씨엘헬스케어(이하 SHC)와 이용고객(이하 “고객”) 간에 리소좀 축적질환 진단검사 의뢰 시스템인 SHC eTFR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서비스 회원가입 페이지에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SHC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제2조 1항과 같은 방법으로 이를 공시 또는 공지합니다.

 

 제3조(약관의 적용)
1) 서비스 이용에 관하여는 이 약관을 적용하며,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의료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 제2장 계약체결 ]

 

 제4조(이용계약의 성립 및 체결단위)
1) 이용계약은 고객의 서비스 회원가입 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함으로 성립하며, 서비스 이용 계약은 서비스 가입 고객 개별 단위로 체결됩니다.

 

 제5조(이용신청)


1) 고객은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가입 정보 입력 및 실명 인증 완료 후 별도의 SHC 승인 절차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2) 고객이 기재하는 모든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되며 허위 정보를 입력한 고객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고, 서비스 사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6조(이용고객의 정보사용에 대한 동의)     
1) SHC는 적법하고 공정한 수단에 의하여 서비스 계약의 성립 및 이행에 필요한 고객명, 소속 기관, 진료과, 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 등 최소한의 고객 정보를 수집하여야 합니다.
2) 고객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SHC가 본 약관에 따라 고객 정보를 수집, 이용, 제공하는 것과 정보에 대하여 고객 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되는 것에 각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7조(계약사항의 변경)  


1) SHC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고객과 합의하여 고객 아이디(이메일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고객 아이디가 누설, 도용 또는 기타사유로 인하여 정보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②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2) 고객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SHC 담당자에게 요청하여 수정하여야 하며, 미 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 제3장 계약당사자의 권리 및 의무 ]

 제8조(SHC의 의무)


1) SHC는 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면, 이메일 또는 전화 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2) SHC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3) SHC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고객과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4) SHC는 개인정보 내부 관리계획에 따라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서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및 관리적 대책을 강구하여야 합니다.
    
 제9조(이용고객의 의무)


1) 고객은 소속 기관, 진료과, 휴대폰 번호 등 이용계약 사항이 변경된 경우에는 이를 SHC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2) 고객은 다음 각 호의 통신을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하는 등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② 다른 고객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③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SHC의 사전승낙 없이 고객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결제청구 및 보험청구 등의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④ SHC의 업무 수행에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
⑤ SHC의 업무 수행에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
⑥ 기타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행위

 

3) 고객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SHC에서 공지하거나 별도로 게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4) 고객은 SHC의 사전 서면동의 없이 본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이에 위반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SHC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5) 고객은 SHC의 명시적인 사전 서면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6) 고객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10조(ID와 비밀번호 관리에 관한 이용고객의 의무)


1)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고객 ID와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2)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고객은 반드시 SHC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 제4장 이용고객의 권리 ]

 

 제11조(열람 및 정정∙삭제 등)


1) SHC는 고객이 고객 정보에 대한 열람 또는 정정∙삭제 또는 처리정지 등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본인 여부를 확인하고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단, SHC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제4항, 제37조제2항에 해당하는 경우 고객의 열람 및 처리정리 요구를 거절할 수 있습니다.


2) SHC는 제11조 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객으로부터 개인정보 오류의 정정 요구를 받은 경우에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개인정보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3) 고객은 다른 법령에서 고객 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제12조(동의의 철회)  


1) SHC는 고객이 본 서비스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에는 본인 여부를 확인하고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 제5장 서비스의 제한·정지 등 ]

 

 제13조(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SHC는 고객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또는 자동소멸)할 수 있습니다.


① 고객이 본 약관에 규정된 고객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
②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③ 타인의 ID, 비밀 정보 등 개인 정보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④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SHC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⑤ SHC의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는 경우
⑥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⑦ 1인의 고객이 각기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⑧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반한 경우
⑨ 기타 관련 법령에 위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제14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SHC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②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전기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③ 기타 재해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2) SHC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15조(손해배상의 범위 및 청구)


1) SHC는 서비스로부터 고객이 받은 손해가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이거나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때에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16조(면책)


1) SHC는 고객이 SHC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2) SHC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SHC는 본 서비스로부터 이용고객이 제공받을 수 있는 검사결과 자료들의 도용, 변경 등 기타 책임 없는 사유로 손상된 자료의 진위, 신뢰도, 정확성 등 그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 SHC는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고객 간 또는 고객과 제3자간에 발생한 일체의 분쟁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에스씨엘헬스케어(이하 'SHC')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개인정보 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 보호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SHC는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법령의 규정에 따라 수집·보유 및 처리하는 개인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한 검사서비스의 제공과 정보주체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적법하고 적정하게 취급하고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SHC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2.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3.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4.  개인정보의 처리 위탁
5.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6.  개인정보의 파기
7.  정보주체의 권리 및 그 행사방법
8.  개인정보 및 가명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9.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
10.  개인정보 열람청구,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11.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
12.  기타

 

1.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SHC는 고객으로부터 의뢰받은 검사를 시행하여 검사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합니다.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ㆍ 홈페이지,  서면양식,  전화,  상담 및 문의 게시판,  이메일,  팩스

ㆍ 위탁기관으로부터의 제공

ㆍ 생성 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개인정보 처리 항목]

처리목적

처리근거

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보유기간

검사 서비스
제공

「의료법」 22조제2  동법 시행규칙 15조제1,
「생명윤리  안전에 관한 법률」 52  동법 시행규칙
53

필수항목성명생년월일성별나이연락처(전화번호휴대전화번호), 의뢰기관명진료과질환명검사명차트번호검체번호검체바코드번호
선택항목가족력임상검사결과특이사항
14 미만인 경우  항목에 대한 법정대리인의 정보(성명연락처관계)
기타 검사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의료진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개인정보

「의료법」,
「생명윤리  안전에 관한 법률」에 명시된 보존기간

홈페이지
회원제 서비스
제공

위탁검사용역계약  개인정보처리방침

필수항목이메일주소성명소속기관명(///), 진료과비밀번호휴대전화번호기기플랫폼구분(Device OS), 암호화된동일인식별정보(CI), 중복가입확인정보(DI)
(홈페이지에 별도 공지  동의)

계약 해지 또는
계약기간 만료 

*  서비스 이용 과정이나 서비스 제공 업무 처리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  그 외 특정 목적을 위해 단기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할 경우에는 별도로 공지하고 수집합니다.

 

2.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SHC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ㆍ 검사 서비스 제공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및 결과 회신)

ㆍ 검사 관련 물품의 운송 및 발송

ㆍ 의료·건강 컨텐츠 및 임상연구정보 제공

ㆍ 외부 수탁검사 및 임상시험 심사를 위한 기초자료

ㆍ 교육,  연구,  통계,  검사결과 추후 조사에 필요한 자료

ㆍ 고지사항 전달,  불만처리 등을 위한 의사소통 경로로 이용

ㆍ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SHC는 정보주체의 동의가 있거나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경우에도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를 넘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 또는 다른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ㆍ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ㆍ 통계작성,  과학적 연구,  공익적 기록보존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ㆍ 「의료법」 제21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4.  개인정보의 처리 위탁

SHC는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지 않습니다. SHC는 사전 승낙을 받아 위탁계약을 체결할 경우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5.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SHC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다만,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의료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ㆍ 검사 서비스의 제공:  「의료법」,  「생명윤리 및 안전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명시된 기준에 준하여 보존

 

6.  개인정보의 파기

SHC는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의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ㆍ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는 법정 보유기간 후 파기방법에 의하여 즉시 파기합니다.

[파기방법]

ㆍ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ㆍ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7.  정보주체의 권리 및 그 행사방법

SHC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 등의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하고,  다른 목적으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정보주체의 권리 및 그 행사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보주체의 권리]

ㆍ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로써 SHC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  정정,  삭제,  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4세 미만 아동은 법적 대리인의 동의를 통해 가능함)

[권리 행사방법]

ㆍ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 별지 제8호서식에 따라 서면,  이메일, FAX  등을 통하여 권리를 행사하실 수 있으며 SHC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ㆍ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의 경우 「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 별지 제11호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제4,  37조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8.  개인정보 및 가명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SHC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8조의2  및 제28조의3,  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SHC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도록 가명처리하여 통계작성과학적 연구,  공익적 기록보존 등을 위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때 가명정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8조의4에 근거하여 안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SHC는 가명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업무 처리 목적에 필요한 가명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경우 가명정보 재식별 금지,  가명정보 재제공 또는 재위탁 제한 등 안전성 확보를 위한 준수사항이 반영된 문서(서약서,  계약서 등)을 작성하도록 합니다.

ㆍ 기술적 조치:  보안프로그램 설치·운영,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침입차단시스템을 통한 접근 통제,  개인정보처리시스템의 접근권한 관리,  가명정보에 대한 접근권한 관리 및 접근 통제,  가명정보의 재식별 방지 등

ㆍ 관리적 조치:  내부 관리계획의 수립·시행,  개인정보 보호교육 계획 수립·실시,  정기적인 자체 감사 등

ㆍ 물리적 조치:  보호구역에 대한 출입통제 절차 수립·운영,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등

 

9.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

SHC는 이용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운용합니다.  쿠키란 SHC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SHC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쿠키의 사용 목적]

ㆍ 이용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하고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로 활용합니다.

ㆍ 열람한 웹 페이지들에 대한 정보와 관심 있게 둘러본 페이지들에 대한 자취를 추적하여 다음 번 방문 때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이용합니다.

SHC가 진행하는 각종 행사에서 이용자의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를 파악하여 차별적인 응모 기회를 부여하고 개인의 관심 분야에 따라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로 이용됩니다.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ㆍ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설정 방법의 예)

1) Internet Explorer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메뉴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설정 >   고급
2) Chrome :  웹 브라우저 우측의 설정 메뉴 >   개인정보 및 보안 >   쿠키

ㆍ 다만,  이용자가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일부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10.  개인정보 열람청구,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SHC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업무 및 관련 고충사항을 처리하는 부서를 두고 있습니다.

[법무팀 개인정보 보호담당자]

ㆍ 전화 : (02) 330-0518

ㆍ 메일 : privacy@scllab.co.kr

SHC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SHC는 이용자의 문의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 및 처리를 해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KISA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

ㆍ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ㆍ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ㆍ 전화 : (국번없이) 118

ㆍ 주소 : 58342  전남 나주시 진흥길 9 3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ㆍ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ㆍ 홈페이지 : www.kopico.go.kr

ㆍ 전화 : (국번없이) 1833-6972

ㆍ 주소 : 03171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4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국번없이) 1301 (cid@spo.go.kr (spo.go.kr))

[경찰청 사이버수사국] (국번없이) 182 (ecrm.police.go.kr)

 

11.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 등에 따라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시행일자: 2023 8 14

 

12.  기타

SHC가 운영하는 여러 웹페이지를 포함한 링크 또는 배너를 클릭하여 다른 사이트 또는 웹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개인정보보호방침은 그 사이트 운영기관이 게시한 방침이 적용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방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은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이하 사노피)가 지원하는 희귀질환 진단 프로그램의 검사수탁기관이 제공하는 무료 진단 테스트를 요청했다는 사실을 확인합니다.


또한, 희귀질환은 질환의 임상양상이 매우 다양하고, 비특이적이며 낮은 발현빈도로 인해 진단검사의 접근성이 떨어져 정확한 진단이 쉽지 않다는 점을 인식하고 본 진단 검사 프로그램에 요청하였다는 사실을 확인합니다. 


요청된 진단 테스트는 용역 계약에 따라 사노피가 지정한 전문검사수탁기관에서 수행될 예정입니다. 사노피는 본 진단 검사 프로그램을 편성하고 비용을 지원할 뿐, 진단 검사의 수행이나 결과의 보고등의 과정에는 일체 관여하지 않습니다.


본인은 아래에 설명된 대상환자 기준 및 진단 서비스 프로세스(양식 및 시스템)를 준수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1. 본 프로그램의 적용 대상자는 임상적으로 희귀질환의 의심증상이 있다고 판단되는 대상자와 그의 가족(이미 진단된 환자의 가족 포함)에 한정하며, 연구 또는 다른 목적을 위해 본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2. 사노피가 지정한 검사수탁기관에서 제공하는 신청의뢰서 또는 웹기반 시스템을 통해 검사를 의뢰하고 결과는 검사수탁기관의 웹 기반 시스템을 통해 확인합니다. 단, 소속병원의 진단검사의학과와 해당 실험실이 전산상(OCS)으로 연결되어져 있는 경우, 이를 통해 진단검사를 의뢰하고 결과를 확인합니다.
3. 사노피가 제공하는 환자 동의서 또는 정부기관에서 규정한 유전자 동의서 양식을 사용합니다. 
본 확인서에 서명함으로써, 나는 다음 사항을 확인하였습니다. 


기재된 귀하의 정보는 사노피에서 처리되며 후속 조치, 요청 양식 전송 및 웹 기반 실험실 (검사 수탁기관) 정보 시스템에 대한 접근을 위하여, 본 지원 프로그램에 관련된 제3자에게 전달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 처리하기 위한 법적 근거는 데이터 컨트롤러인 사노피의 적법한 절차입니다. 사용사의 개인정보는 본 정보 시스템을 사용하는 동안 보관됩니다. 사노피는 위의 진단 프로그램에 직접 관여하지 않는 다른 제3자에게는 절대 이 개인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에 따라 사용자는 언제든지 개인 정보에 접근 수정 또는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권한을 행사하기 위해 또는 질문이 있는 경우 다음 주소로 (Local 주소 확인 후 첨부) e-메일을 통해 개인 정보 보호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또한 사노피가 개인 데이터를 불법적으로 처리했다고 생각되는 경우 로컬 데이터 보호 기관에 불만을 제기할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