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구분을 선택해 주세요.
-
계정 관련
로그인 아이디를 잊어 버렸습니다.
-
계정 관련
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
계정 관련
근무지/소속기관이 변경되었습니다.
-
검사 의뢰 관련
동일 환자에게 추가 검사를 의뢰하려 합니다. 신규 환자 등록이 필요한가요?
-
검사 의뢰 관련
환자 정보에 오류가 있었습니다. 어떻게 수정하나요?
-
검사 의뢰 관련
신규 환자 등록 시, 차트 번호는 무엇을 넣나요?
-
검사 항목 관련
검사 별 채혈 용량 및 튜브는 어떻게 되나요?
-
검사 항목 관련
이미 진단된 파브리병 환자의 바이오마커 (Plasma Lyso-Gb3) 검사 의뢰 시 One-stop 검사를 활용해도 되나요?